매일경제신문 구독 방법, 쉽게 따라해보자




과거에는 일정의 금액을 주고 종이 신문을 받아서 봤던 경우가 대 다수 였지만은 현재, 컴퓨터의 발달로 인해 인터넷으로 신문을 보는 시대이다. 안타까운 건, 신문 배달원의 모습들이 차츰 없어지고 있다는게 아닌가 싶을 정도로, 소수 과거의 사람들에게는 분명, 한번씩은 추억에 잠기지 않았을까 생각된다.



이번 시간에서 매일경제신문 구독 방법 대해서 알아볼텐데, 경제 분야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구독 한번씩 했으리라 생각된다. 매일경제신문의 기사 내용은, 독자 입장에서 보기 좋게 잘 설명해놨기 때문이지.. 우선 매일경제신문 구독을 하려면, 검색사이트에 매일경제란 키워드를 입력해준다. 





매일경제신문에서는 경제뿐만 아니라, 증권 부동산 오피니언 교육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주는 카테고리가 있기 때문에 이 분야에 관심있는분들이라면 한번쯤은 구독해보는것도 좋다고 본다. 참고로, 우리 아버지도 매일경제신문을 꼬박꼬박 챙겨서 보시기 때문에, 나도 한번 구독해볼까? 란 생각은 조금은 있지....



공식홈페이지 메인화면에서 우측 최상단에 집중을 하자. 그럼 여러가지 탭들이 일자로 나열된 모습이 보이게 되는데, 구독신청을 찾아주자. 매일경제신문 구독하려면 걸쳐야 되는 경로 중 첫째. 모자이크 부분은 나중에 문제가 될까봐, 해놨기 때문에 오해의 소지가 없었으면 한다.



중단부에서 하단부를 보게되면., 결제수단과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등 위 화면을 볼수가 있다. 체크해줘야 매일경제신문 구독을 신청할수 있기 때문에, 참고하도록 하자. 참고로 결합상품은 인터넷 종이신문 두개의 소식을 받아 볼수 있는 경우이기 때문에, 원하시는분이 있다면 결합상품을 선택해주면 좋을거라 본다.





매일경제신문에서는 대학생만의 구독신청이 따로있기 때문에, 참고하도록 하자. 50% 할인되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금전적인 절약면에서 정말 효율적이지 않을까 생각된다. 그리고, 주의 및 공지사항도, 철저하게 확인이 필요할듯 싶다. 아마, 악용적으로 이용하는 사람들 때문에 존재하지 않을까?



매일경제신문에 대한 설명은 여기서 끝! 다음에는 조금이라도, 더 좋은 내용으로 찾아 뵙도록 하겠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