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모여라

'2019/09/03'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9.09.03 보고있다정치검찰 조국

보고있다정치검찰 조국




9월 3일 오늘 조국(54) 법무부 장관 후보자의 지지자들이 실시간 검색어 응원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검찰이 조 후보자 관련 의혹과 관련하여 3일 조 후보자의 부인 정경심 동양대 교수 연구실 등을 압수수색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보고있다정치검찰'을 새로운 키워드로 검색어에 올라왔습니다. 검찰의 압수수색에 문제를 제기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3일 오후 2시24분쯤 기준 포털사이트 다음에는 '보고있다정치검찰'이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습니다.그리고  2위는 '근조한국언론', 4위는 '정경심 교수', 8위는 '동양대학교 입니다.




검찰은 이날 정경심 교수 사무실, 딸 조모씨가 봉사활동을 했던 한국국제협력단(코이카) 등을 압수수색을 실시 했습니다. 압수수색 대상에는 조씨가 부산대 의전원에 진학하기 전 서울대 의학전문대학원에 지원한 것을 감안해 서울대 의과대학도 포함됬습니다. 검찰은 조씨가 제1저자로 올라 있는 논문의 책임저자인 장영표 단국대 교수도 소환했습니다.

오늘 조국 후보자 지지층은 연일 검색어 응원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지난달 27일 '조국힘내세요', 28일 '가짜뉴스아웃' , 29일 '한국언론사망'·'정치검찰아웃', 30일 '법대로 조국임명'·'보고싶다청문회'를 주요 포털 검색어 순위에 올리며 여론전에 힘을 실고있습니다. 전날에는 '법대로조국임명'이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라서 이슈가 되었습니다.




2일 여야가 조 후보자의 인사청문회 증인을 채택하는 문제 등을 두고 막판까지 합의를 이루지 못해 청문회가 무산되었습니다., 조 후보자는 긴급 기자간담회를 열었고그는 이날 휴식 시간을 제외하고 8시간 넘게 질의응답을 진행했습니다.. '근조한국언론’, '한국언론사망', '가짜뉴스아웃'은 조 후보자에 대한 의혹을 제기한 언론을 비판하는 의미로 해석할수있습니다.






 

Posted by TimidityFamily Trackback 0 Comment 0